CNN cafe 강남센터점


지난 주 수요일에 강남역에 갈 일이 있어서 들른 CNN cafe 강남센터점!
지도처럼 강남역 11번출구로 나와서 BOONS(분스) 바로 옆건물 2층으로 올라가면 된다.
출구에서 5분도 안걸리는 거리라 찾기도 쉽고 넓은 공간이라 좋다 :)






CNN cafe의 특장점 중에 하나는 두번째 사진에서 보이듯이, 전광판에 실시간 CNN 뉴스가 표시된다는 것. 가만히 앉아있어도 뉴스들을 접할 수 있다는 것이 내가 정말 '도심 속에 있구나'를 느끼게 해준다ㅎㅎ 시사교양이 쌓이는 느낌이 좋다.
 또 하나의 새로운 점은, 진동벨! 진동벨에서 영어가 나온다ㅎㅎㅎ 신나서 달려가느라 사진이 뿌연 건 애교^_^
 내가 이 날 선택한 메뉴는 레몬스카이티 아이스. CNN cafe는 다른 체인점에서 좀 저렴한 L브랜드의 티백을 넣어준다든가 하지않고 고급티를 맛볼 수 있다는 게 좋은점!

* 그룹 스터디하기도 좋고 콘센트도 많고 와이파이도 쓸 수 있음(비밀번호는 영수증상단에 있음) 강남점 음료가격을 궁금해하던데… 아메리카노 작은 사이즈 기준 HOT 3500원 ICED 4000원


0 개의 댓글: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