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n cafe 서포터즈 2기 발대식








 2월 15(토)에 CNN Cafe 종로점에서 CNN Cafe 서포터즈 2기 발대식이 있었다. 종로점은 종로2가 한복판에 있어서 찾아가기도 참 쉬웠다.
 발대식이 진행되는 넓은 지하공간으로 내려가니 자랑스러운 명찰과 기프트 패키지가 준비되어있었다. 뭐가 들어있는지 하나씩 꺼내보는 재미가 쏠쏠했음 :-)
 발대식이 시작하고나서는 차장님, 담당사원님, 메뉴개발자님, 인턴사원님으로부터 Cafe의 전반적인 것부터 디테일한 사항까지 안내를 받았다. 서포터즈로서 우리가 하게 될 일을 공지받기도했고, 팀별로 앉아 친목도 다지고 약간의 회의도 진행했다.
 오전 세션이 끝나고는 미리 신청한 핫도그와 음료로 점심이 준비되었는데, 핫도그 진짜 맛있었다.(기대이상!!!) 이후 진행된 골든벨에서 내가 먹은  '미트치즈 핫도그'를 '치즈미트 핫도그'라고 쓰는 바람에 탈락하는 아쉬움을 겪긴했지만ㅎㅎㅎ 까페에서 판매하는 베이커리류 중 맛으로 상위권에 들 만 했다.
 이어진 오후세션에서는 주요 몇가지 메뉴에 대한 시음회도 진행되었는데, '유자카모마일'이 향도 맛도 좋아서 진짜 좋았다. 메뉴에 대해 코멘트하고 피드백하는 기회가 주어져서 '내가 정말 서포터즈로서 기여할 수 있는 여지가 충분하구나'느껴서 발대식임에도 뿌듯함을 느꼈다.
 나는 앞으로 한양대점에서 프로모션NHP(Native Helper Program) Assistant를 담당하는 한양대팀으로 서포터즈 활동을 하게될텐데, 다른 팀원들과도(각 팀당 4명씩, 총 20명) 교류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잘 해봅시당 :-) !!



2 개의 댓글:

  1. 잘봤어요ㅋㅋㅋ
    앞으로 활발한 활동 기대할께요!!ㅋㅋㅋㅋㅋㅋ

    ReplyDelete